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대한 궁금증 & 정보

에어팟 폭발 사건!!

에어팟이 포포포폭발을!! 

에어팟 저도 좋아하는데요 ㅋㅋ (근데 너무 비쌈..)

최근에 국내에서 에어팟 폭발했다고 나왔네요! ㅠ


서울 상암동에서 폭발사건..

에어팟에서 연기가 나와서 저 분이 교환을 요청했는데 거부당함.. ㅠ

외관이 멀쩡하니까 교환을 안해준다고... (뭬야 이 먹다버린 사과 쉥키가?)


몰랐는데, 예전에 2018년 2월에 에어팟이 폭팔한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와.. 귀에서 터지면 굉장히 위험할텐데..

https://www.cultofmac.com/528131/apple-investigates-airpods-explosion/

기사내용 : 번역기에 번역한것입니다 ㅋ

애플은 에어팟이 어떻게 폭발해 주인에게 부상을 입혔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사는 남자는 귀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발견했을 때 체육관에서 음악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에게 다행스럽게도, 그는 에어포드가 "작은 조각으로 끝나기 전에"그것을 꺼냈습니다.

AirPod는 스마트폰, 태블릿 및 다른 많은 가젯에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미니어처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그는 WFLA에 "내가 겪었던 것 중 가장 말도 안 되는 일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Colon은 St. Petersburg에 있는 LA Fitness에서 운동하는 동안 노래를 듣고 있었습니다. 그는 무언가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하얀 연기가 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어요," 라고 그가 설명합니다. 그는 도움을 청하기 전에 에어포드를 꺼내 체육관에 내려놓을 만큼 현명했습니다.

현재 Apple이 조사 중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흔한 문제가 아닙니다. 2016년 12월 무선 이어폰 판매 이후 처음으로 에어포드가 폭발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WFLA에 이 보고서를 조사 중이며, 이 보고서의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결장할 것이라고 보증했습니다. "저는 제 귀에 무슨 일이 생겼을지 모릅니다,"라고 Colo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에어팟이 고장난건 분명합니다. 에어팟이 탔을 수도 있어요."

애플 배터리에서는 이런 일이 거의 일어나지 않지만, 아이폰은 과거에 과열되어 불길에 휩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일이 생길 때를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콜론 씨가 했던 것을 하세요: 장치를 내려놓고 도망치세요.


음.. 밑에 내용이 인상깊군요 ㅋㅋ 이럴때 대비하는 방법이, 콜론씨가 했던걸 하세요 장치를 내려놓고 도망치세요 ㅋㅋㅋㅋ 수류탄인가요 ;;

근데 저 기사말고는 더이상 나오는 내용이 없네요.. 그냥 조사한다고만 하고 흐지부지 된듯 합니다. 그 후에 원인이 뭔지 알아내는게 중요한데.. 기계라는거 자체가 작아보여도 저기에 엄청나게 많은 부품과 기술, 또 폭발할 당시 온도, 외부 환경등에 따라서 다양하게 나뉘기 때문에 함부로 이것 때문에 폭발했습니다! 딱 얘기 할 수가 없는거 같아요.. 이거저거 전부 알아보고 정확하게 해야되기 때문인듯..

음.. 꼭 저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뜨거워졌다고 느꼈을때 바로 빼야 세이프하게 음악도 듣고 그럴 수 있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