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대한 궁금증 & 정보

이브이 다마고치가 나온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이브이 다마고치가 일본에서 나온다고 하네요~

거의 출시일이 임박했습니다 1월 26일날 나온다고 했거든요



예전에 정말 저는 다마고치 없으면 안될정도로 다마고치를 좋아했었는데요 ㅋㅋㅋ

지금은 초등학생들도 전부 핸폰을 가지고 있지만 전 없었... ㅜㅜ

중학생때였으니까요 ㅎㅎ 거의 다마고치 빠였ㅇㅁ...

지금은 다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



2019년에도 다마고치를 계속적으로 출시를 한다는 게 어떻게 보면

시대에 뒤쳐졌다고 할수도 있는데,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예전에 다마고치를 즐겨했던 나이가 좀 있으신(?) ㅎㅎ 분들이

다시 보고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수로도 작용될수 있을꺼 같아요~

사실 다마고치 사진 보고 있으면 예전처럼 키워볼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ㅋㅋ




이브이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좋아할 뉴스네요 ㅋㅋ

이브이 다마고치는 노란색과 분홍색 버젼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2600엔 , 한화로 약 2만 6천원 정도?

총 8가지 버젼으로 성장이 가능한데, 블랙키, 쥬피썬더 샤미드등 다양하게 키울수 있어서

좋을듯 합니다!



이걸 누가사??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ㅋㅋ

이브이 다마고치를 판다고 발표한지 15분만에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ㅎㄷㄷ


저는 이걸 좀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출시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닌텐도 에서 나온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에서 이브이 캐릭을

가져ㅕ와서 핸폰에서 키우는 거죠, 다마고치의 형태가 아닌 앱의 형태로.

그러면 자기가 플레이하던 닌텐도 캐릭터를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키울수도 있고,

또 다마고치라는 기계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좋을듯 ..

2만 6천원이라는 가격은 좀 부담되는 가격이긴 한데 만약 이브이를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고도 남는 가격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