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대한 궁금증 & 정보

2019 스팀 세일기간과 날짜! leaked

스팀이 이번에 설을 맞아 또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ㅎㅎ 


겜 또 질러야겠군요 ㅋㅋ

너무 많긴 한데 뭐 세일하는지 보고 지르기로 ㅋㅋ



이번엔 어떤 게임이 세일로 나올지 궁금합니다!

외국 기사내용에 따르면,

스팀 2월 4일 10 am , PT(Pacific Time) 이면, 한국 시간으로

-> 2월 5일, 3 am, 새벽 3시 에 세일 시작 한다고 하네요!

2월 11일까지 세일을 한다고 하니까 막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알면 좋겠죠? ㅋㅋ


스팀 세일에 관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