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스피릿위시 플레이하고 후기 리뷰! 캐릭터 얻기 왜이렇게 힘들어요?

스피릿위시 플레이하고 후기!++

음.. 여윽시 돈쓴이다!! ㅋㅋㅋㅋㅋ 여윾씨 돈슨! ++ 🤑🤑👎🏻💰

첨에 캐릭터를 나중에 푸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습니다 ㅋㅋ 돈주고 사라는 뜻이였습니다 ㅠ 

음.. 그래도 막 엄청 비싼건 아닌거 같으면서도,,,,? 좀 비싼 뭐 그런.. 느낌입니다 ㅋㅋ

일단 프리미엄 상점 들어가서 결제를 해야되는데! 여기서 레드 다이아를 구매해야 캐릭터 언락을 시킬수있는 거였습니다. 위에 나이비 프리미엄상자도 있긴한데 더비싼거같아서 일단 최대한 싼건데 캐릭터를 얻을수 있는 방법이 이거였습니다! 저 레드다이아를 7000개 얻는 방법이 있는데, 1만 1천원에 매일 250개씩 28일동안 준대요..만 천원이면 그렇게 큰 돈은 아닌듯해용 (이정도는 결제할 만 한듯) 


첨에 저는 캐릭터만 랜덤으로 뽑을수 있는 현질이 없나 봤는데 없었구요 ㅠ 더욱 충격적인건 캐릭터와 같이 모든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에서만 ! 캐릭터가 나올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요걸 사야 캐릭터가 쫜 하고 나온다능

근데... 확률이..



0.400%???? 순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ㅋㅋ

음??? ㅋㅋㅋ 0.4%????   40%나 4%가 아니고????

(나이비 프리미엄 상자나 칼레바의 상자나 0.4%는 같습니다)

밑에 아이템이 엄청 많은데 전부 더해서 100% 나오는 거래요,,
근데... 근ㄷㅔ!!!!!
난 캐릭터만 뽑고 싶다고!!! 캐릭터에 안맞는 아이템이 나올수도 있는건데 죄다 랜덤..
그것도 캐릭터를 뽑을려고 저걸 0.4 의 확률로 한다는건 너무 극혐..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마일리지 인데요,

마일리지로 결제하는 방법도 있긴해요 ㅋㅋㅋ 이건 저같은 현질 안하는 사람에게는 거의 못쓰는 기능,

아까 그 파란 상자를 하나 열때마다 마일리지가 7인가? 쌓이는데 3200점 모으면 저 캐릭터를 얻을수 있습니다..ㅋㅋ 음.. 3200점 모을려면 얼마나 상자를 까야 저게 모아질까요 ㅋㅋ


여기선 바로 구매가 가능한데 캐릭터당 5만 5천원... 장난하냨ㅋㅋㅋㅋㅋㅋ 

음.. 씁쓸합니다.. 이런 일러스트나 게임류를 좋아하는 소비자 관점으로써는 좀 많이엄청 아쉽네요, 캐릭터만 살수 있는 패키지라던가 그런게 있고 한 3천원? 정도 하면 결제해볼만 하겠는데... 그럼 캐릭터만 랜덤이니까 계속적으로 결제해도 그렇게 큰 부담도 없고 아마 내가 원하는 캐릭 나올때까지 결제를 하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적당한 가격에서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으로써는 그냥 현질안하고 즐기고 있지만.. 

그래도 캐릭터 갖고 싶다능 하악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