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타임머신 영화! 타임머신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으

오늘은 타임머신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하는데요, 

타임머신!! 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저도 가끔씩 이런 생각을 하곤 한답니다 ㅋㅋ

그렇다면 당연히 뭘 해야된다 ??

비트코인!! 아마존사!! 페이스북이랑, 삼성주식 사!!! 존버 삼성주식 읍읍 !@$@#

현재의 나 : 드... 들었지??? 비트코인..... 존버,,페북.. 주식..집 팔아...어....치......이ㅣ이익...

예전의 멍청한 나 : ...? 네? 당신 누구세요? 비트코인이 머예요?

(무전기를 쓰레기통에 버린다)


...이렇게 해서 지금의 저가 나온거 같습니닼ㅋㅋㅋㅋ

그때 돈을 어떻게 벌지 알았다면 뭐 지금 이렇게 안살지도 모르죠 !

음..제가 만약 타임머신을 타고 전으로 돌아간다면 아마 중학생? 고등학생 1학년정도로 가면 좋을꺼같아요! 그럼 전 꼴등은 안하겠죠?ㅋㅋㅋ 이미 다 배운거 또 배우는거니까 좀 더 쉽게 공부할수 있지 않을까요? 전 정말 공부가 하기 싫었는데.. ;; 사회생활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된다는걸 좀 느낍니다 ㅋㅋ 역시 사람은 배워야혀..

이런 생각도 해봤어요, 사람들이 전부 과거로 돌아가서 이런저런 얘기해주면 현재는 거의 케이오스가 되어있을꺼 같은데요 ㅋㅋ 예전의 저는 절 모르니까 만약 제가 가서 안녕? 이러면 누구세요? 패닉오고, 엄마 공부 안해도 된대! 그냥 비트코인 하면 된대! 하고 했다가 지금 노숙을 하고 있을지도...? ㅎㅎ

그리고 타임머신이라는 영화도 있는데요!! 타임머신 얘기 나왔으니까 하는 얘기 ㅋㅋ

제가 젤 인상 깊게 남은 타임머신 영화중 한개인데요, 소설을 바탕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전 소설안보고 영화만 봤는데 참 슬픈 영화였어요.

내용이 주인공이 타임머신을 만든 이유가 아내가 죽어서였는데, 아무리 타임머신을 타고가서 아내를 살리려고 해도 계속 아내가 죽는거였어요, 차에 치어죽거나, 뭘 해서 죽거나.. 그래서 주인공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낍니다. 왜? 돌아가서는 살릴수 있을꺼 같았는데...? 왜지??


그래서 나중에 머리 백발인 식인종보스(?)인 아저씨가 얘기해주는데, 타임머신을 만든 이유가 아내때문이니까 타임머신 안 만들었으면 아내랑 너랑 잘살고 있었을거라고 합니다 ㅠㅠ (아내의 죽음 = 타임머신이 만들어짐) 이유가 엮여서 타임머신을 안만들었던때로 돌아가던지, 아내를 포기하던지 이런식으로.. ㅜㅜ 자신이 사랑했던 단 한사람을 살리려고 자신의 일생을 바쳐 시간을 거슬러 갔지만 계속적으로 죽는것을 보고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요..

주인공은 이곳저곳 돌아다니고 나중에 결말은 타임머신 타고 다시 안 돌아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도 이영화를 보면서 나 내가 과거로 돌아갔으면 이랬을텐데, 내가 그때 이렇게 했지 않았더라면..이라고 후회를 하는데 다 부질없어요 ㅋㅋㅋㅋ 일단 과거로 못 돌아가구요, 운명은 정해져 있는거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또 어떤 행동을 할때 후회하지 않을 행동을 하려고 노력을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했었어야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들면 다음에 똑같은 일이 있을때 그렇게 하면 되구요, 그 순간에 결정이 안되겠으면 그냥 마음내키는대로 하고 후회 없는 선택을 결정하면 됩니다.

커피 사먹을까 ..말까? 커피 사먹을 까..말까? -> 사먹자 후회없는 선택 ㅋㅋㅋ

후배가 말을 잘 안들을 때.. 말할까? 말까..? 말하고 후회 안하면 됩니다 ㅋ

나중에 괜히 말했어 라는 생각이 들면 다음부터 말하지 않으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하고 만약 선택이 둘 다 후회스럽다면, 상대적으로 덜 후회스러운 짓을 골라서 하면 후회가 별로 없을꺼 같아요.

뭔가 운명이란게 정해져 있던거처럼 그때 그 시간, 그 자리, 수백만명중에서 그 사람을 만나게 된 계기나.. 어떠한 특정 행동을 했을때 그 일이 다른 일을 불러오고 ... 이런 것을 볼때 큰 틀에서 운명은 정해져 있는거 같아요!

제가 지금 이 시간에 블로그에 글을 쓰고 이런 생각을 하고, 다른 시간에 어떤 특정한 행동을 하는것처럼, 뭔가...

내가 생각하고 움직이는거 같아도 작은 일들,, 손을 움직이거나, 어딜 간다거나 이런 일들은 제가 정하지만, 1년에 어떠한 특정한 일이 일어난다.. 예를 들어 경제가 안좋아질것이다 이런 일들은 운명처럼 정해져있는거 같습니다.

현실적으로 과거로 갈려면.. 차원이나 이런거보다 먼저 일단, 시간을 돌리기 전에 순간이동이 되어야 되는데, 순간이동을 할려면 인간을 정말 마이크로 분자상태로 전부 분해해서 만들었다가 다른 공간에서 몸을 다시 붙여야된대요 ㅠ 그래야 순간이동이 되고 차원도 이동이 가능할 거 같다는..

그럼 죽지않나요? 넵 ㅎ 그걸 조낸빨리 하면된대요, 숙-쏵! 그래서 몸이 분해되는 동시에 알아차리고 죽기전 0.000000000....(몰라)00001초정도로 빠르게 하면 어...??어?? 죽는다?? 엇 안죽었다... 이런식 (뭐야그게)

근데 몸이 제대로 안붙어있으면,,,???? GG..

신경 하나라도 제대로 안 붙어있으면 피가 역류하던지 다른곳으로 가던지.. 바로 죽겠죠?

궁금해서 찾아보긴했는데 저거 해서 과거로 가느니 그냥 죽을래요 ㅋㅋㅋㅋㅋ

과거 잘못가서 곤장 300대 맞고 죽을수도 있으니 그냥 안가는 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