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리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난리여서 미세먼지 마스크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마스크가 약국에서 사면 2000~ 2500원정도 인데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검색해보니

클린웰에서 파는 마스크가 천원도 안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냥 하얀색, 까만색 10개정도 주문했슴다! 다해서 20개?

제가 주문한건 대형이였는데, 저는 대형이 아주 약간 커서,

여자분들이나 얼굴이 작은 분들은 소형을 하셔야 될듯 합니다!



식약처 허가제품 KF 94! (킹오파 생각나는 난 뭐지..ㅋㅋㅋ)

KF 80과 KF 94의 차이는 걸러지는 미세함 정도의 차이인데요,

KF 80은 숨쉬기가 좀 편하고 구멍이 94보다는 덜 미세하고,

KF 94는 그만큼 걸러지는 구멍이 촘촘한 대신 KF 80 보다는

숨쉬기가 불편하다고 합니다~


전 KF 94를 썼는데 그렇게 크게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막 뛰고 그러지 않는 이상은 ㅎㅎ

요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음.. 앞에 공간이 좀 있어서 숨쉬기는 괜찮은것 같아요,

그냥 1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사서 좋은듯. .ㅎㅎ




위에 철사가 있어서 코에 맞게끔 접어서 쓸수 있습니다!


저 고리는 나중에 마스크를 썼을때 꽉 맞게끔 하기위해서 뒤로 거는 고리입니다,

저걸 하면 거의 숨이 안통하죠 ㅋㅋ 전 구찮아서 잘 안하는..




이런 마스크들이 계속적으로 쓰면 나중에 구멍이 다 막혀서 효율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 2주쓰고 버립니다, 그냥 시킬때 싼걸 많이 시켜서 나중에 황사올때도 쓸려구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