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2019년 한번에 볼수 있는 달력 캘린더 샀습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달력 / 캘린더를 샀어요 ㅎㅎ 

인터넷 주문으로 쓕 하고 왔네요 ! 

제가 이번년에는 뭔가.. (지난년에도 ..) 해볼려고!! 다 시작은 이렇게 하죠 ㅋㅋ 뭐 하여튼, 

1월부터 12월까지 전부 볼수 있는 그런 달력을 주문했는데, 집이 크질 않아서.. (원룸인데 엄청작아요 ㅎ)

제가 크게 찍진 못하고 디테일샷으로 찍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왔네요~ 굳





이렇게 안에 달력이! 




이게 예전에 산 2018년 달력인데 밑에 아무것도 안적혀있죠? ㅋㅋㅋ 

이거 6월에 산거.. (6월에...? 왜...?) 

칸이 많아서 적긴 좋았어요!

뭔가 해볼라고 샀는데, 음 깨끗.. ㅋㅋㅋ



이건 이번에 산 2019년 달력! 캬햣



벽에 테이프로 붙였습니다 ㅎㅎ  그냥 종이라서 딱히 걸수가 없어서요~


집이 작아서 이렇게 밖에 못찍어서...죄송 ㅎㅎㅎ 

멀리서찍으면 돼지우리를 공개하는거라서 그건 ㄴㄴ ㅋㅋ

하여튼 큼지막하게 1년을 다 볼수있어서 좋습니다! 글자도 크고 저기다 

ex) 3월까지 뭐하기 이런식으로 적을려고 샀어요 , 형광펜으로 치기 좋은듯 !


얼마 안했어요, 7000원이였나, 그래서 바로 질렀습니다~ 


링크 -> 벽걸이 대형 달력 포스터 

5900원이네요 ? ㅈㄴ 좋쿤?




뭔가 멋지게 1년 계획도 한번 세워보고 .. 표시도 할라고 샀는데1!! 샀는데@#%^!@#!@$

밑에 적을 데가 없네요... ㅜㅜ 크악  밑에 칸 있는지 보고 살걸.. 그래도 뭐 그냥 쓸려구요 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