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브라울스타즈brawl stars 게임 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최근에 나온 브라울스타즈brawl stars 라는 게임을 해봤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나와 있더라구요

슈퍼셀 SUPERCELL에서 나온 게임이라서 관심이 갔습니다! 

얘들은 게임을 만들때 캐릭터나 UI를 이쁘게 꾸미면서 

게임성도 되게 단순하게 만들어서 재밌더라구요 !

처음에 핀란드에서 만들어진 기업인데,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그래픽과 게임요소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게임인거 같아요 ㅎㅎ

대표적으로 만든 크래시오브클랜!


그다음 나온 크래시로얄! 

재밌고 애니메이션도 좋아서 많이 했었던 게임입니다 ㅎㅎ 


brawl이란 말은 잡음, 컨트롤이 안되는 싸움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식 ㅋㅋㅋㅋ

brawl stars 는 그럼 집단으로 싸우는 ..별들?? 영웅들???

정말 제목과 비슷하게 게임을 해보니까 약간 그렇게..? 느껴집니다~


초반에 시작할때부터 정신없죠 ?? ㅋㅋ

처음에 투토리얼로 해서 다 알려주구요, 

조작법은 되게 쉽습니다, 몇번만 해보면 바로 알수있어요~


단순한 조작법인데도 불구하고 여러가지의 게임플레이가 나올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투토리얼화면

저런식으로 누르고 방향을 정하면 그쪽으로 발사가 됩니다!

그냥 눌러도 발사가 돼요, 그래서 막 쏠때는 그냥 막누르는 ㅋㅋㅋ

처음엔 AI랑 붙인다음 한번 해보게끔 해주구요, 

그다음엔 바로 사람이랑 붙습니다 ㅎㅎ 

몇번 지니까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져도 크게 부담은 안되는거 같아요~

상점 화면입니다

브롤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지금은 못하지만 

나중에 가면 언락시켜서 싸울수 있습니다! 


롤LOL이랑 굉장히 유사한데, 여기서 여러가지의 스킬은 없고, 

브라울러를 선택해서 그 브라울러가 가지고 있는 1개의 스킬을 쓰는 방식입니다~


"보" 라고 하는 브라울러인가봐요! (인디안 버전 호크아이?)

여기도 캐릭터 장사를 하는군요 ㅋㅋ 

"신규 브롤러 " 이렇게 해서 판매를! 

얘네들이 만드는 UI는 항상 이쁘네요

귀엽고 통통튀고 뭐 그렇습니다 ㅎㅎ


꼭 현질을 안해도 게임만 하더라도 얻는것도 많고 해서 

굳이 현질할 필요는 없는듯 합니다~

"쉘리" 라는 기본적으로 주는 디폴트 브롤러인데요 ㅎㅎ 

여기서도 스킨이 나눠져서 구매를 할수 있군요! 


"니타"는 꽁짜 브롤러~ 


인자 배틀!


스킬 쓸때

 보시면 해골이 있는데 그 해골이 필살기여서 

드래그 + 드랍 방식으로 겨냥한다음 쏘시면 됩니다 ㅎㅎ 

매우 쉬워요 그냥 방향만 컨트롤 잘하면 됩니다~


죽었을때


이겼을때

가운데를 중심으로 계속 보석이 나오는데 보석을 

많이 먹으면 힐도 되고 왼쪽 위에 바도 계속적으로 차서 나중에는 바가 전부 찬쪽이 이기는 겜입니다, 

40-50초 정도 되는 게임시간으로 크게 부담도 안되고, 간단히 밥먹고 소화시킬 겸 하면 좋은 겜같아요!

처음에는 저희가 졌었는데 가면 갈수록 보석을 많이 먹고 가운데를 먹어서 역전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초반부터 가운데를 점령해서 승패가 갈리는게 아니라, 

하면서도 나중에 바뀔수 있어서 팀 게임플레이가 중요한 겜입니다~


이겼다! 캬캬햐햫ㅎ (현질러(오른쪽)여도 실력이 안되면 진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