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에어팟 짝퉁 구매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ㅎ 엘리입니다, 

제가 에어팟을 사고 싶었는데, 샤오미나 ..뭐 중국쪽에서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 라는 주변 사람들 얘기를 들어서 ㅎㅎ 


에어팟 짝퉁을 한번.. 사봤습니다! 

저는 3만 9천원? 인가 주고 샀구요, 

막 에어팟 이어팟 검색하다가 샀어요

음.. 결론은 ...???

자세한 내용은 밑으로우 ~



에어팟 짝퉁이 중국이 만드는 브랜드 몇가지가 있는데, 이거 말고 다른 브랜드꺼가 있어요, 

그건 음.. 이거보다 훠~~~얼씬 별로라서 전 요즘 이걸 쓰고 있는데요,, 나름 괜찮습니다! 

가격대비해서 괜찮은거 같아요. 케이스도 같이 줬습니다~




이름은 제가 그냥 변경한거예요 ㅋㅋㅋㅋ 

저렇게 원래 안뜹니다 





충전은 옛날식 USB포트로!



생김새는 거의 비슷하구요, 예전에 제가 이 모델말고 에어팟처럼 만든 다른 모델도 샀ㄴ느데, 

그건 진짜 못쓰겠어서 다시 환불했습니다 ㅎㅎ 배터리가 2시간 간다고 쓰여있던데 20분 쓰니까 꺼지더라구요.. 충전도 다 해놓은 상태에서 그러니까 멘붕와서..ㅎㅎ 

그리고 옆에 파란불들어와서 제가 인공위성인줄 알았음.. 첨에 전 안보였었는데 밤에 자꾸 번쩍번쩍해서 사람들이 번쩍일때마다 쳐다봐서 ㅋㅋㅋㅋ 이건 불이 안 들어와서 좋아요!


배터리는 제가 출퇴근 할때 들어서 큰 문제는 안되는데,

가장 큰 문제는 블루투스가 좀 끊긴다는 점.. 평소에는 안끊기고 괜찮은데 사람이 많거나 어떤 특정한 장소를 가면 막 끊기더라구요. 한쪽이 나왔다 안나왔다 계속 그래서 껐다가 다시 켜보고 ..뭐 그런 시도를 했습니다~






버튼이 튀어나와 있어서 누르긴 편합니다 ㅎㅎ 


총평 : 4 / 5점.. 약간 아쉽..

이게 의외로 음질이 괜찮아요! 가격 4만원인데 이정도면 괜찮은듯! 베이스도 어느정도 나와서 굳

다른 브랜드처럼 파란불빛 1분에 한번씩 안 들어와서 신경안쓰여서 좋음 ㅎㅎ 

편의성 짱짱, 귀에 뙇 꼽고 다니면 편하고 좋아요~

문제는 블루투스가 사람 많은 곳이나 어떤 빌딩 옆에 가면 끊겨서 고게 아쉽..

배터리도 한 1시간 반정도? 제가 운동할때 1시간정도 하는데, 하고 집가면 끊깁니다 ㅎㅎ 


인터넷에 아크로 i9 치니까 나오네요 ㅎㅎ 

왜 더 싸진거야!! !@#! 젠장 ㅋㅋ 비싸게 주고 샀군..

아크로i9 구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