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혼부리 교대역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 엘리입니당 😄

오늘은 맛집 추천! 이얐스 




여기는 혼부리 라는 곳인데요, 

교대역에서 한 5-7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곳입니다!


오 당신께서 오실꺼같아서 이른 아침부터 준비했대요🤗

힘드시겠네요.. 음식점 한다는ㄱㅔ 쉬운일은 아니죠?? ㅜㅜ




메뉴는 먹고 싶은게 되게 많았는데, 그냥 크림 돈까스 시켰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송이 스프 + 돈까스 투척 인거 같아요, 나중에 가면 좀 느끼한데 맛있었어요 ㅋㅋ

(하악하악..김치가 필요해..ㅋㅋㅋ) 


규슈국밥 저번에 와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정말 그 일본식 라멘국물처럼 진한 돼지국물에 삼겹살처럼 보이는 애들 있었고.,, 

나중에 되면 느끼하더라구요 ㅎㅎ 여윾시 한국인은 김치 필수다 ㅎㅎ


이건 정식세트인데요, 

정식으로 주문하면 만원! 그냥 돈까스만 주문하면 8천원!

배고파서 중간에 한개 빼먹고 사진찍음. ㅋㅋㅋ



인테리어도 뭔가 일본식 느낌으로 한듯 해요~ 미니어처도 있어서 귀여웠습니다 ㅎㅎ

낮에 갔는데도 약간 어두워서 밖에서보면 이집이 하는지 안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



낮에 와서 사람이 없었어요~

사람많으면 ㄴㄴ 🤗



혼부리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2길 108

02-525-7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