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생각 & 리뷰

토마틸로 역삼역점 배달시켜서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ㅎㅎ

음.. 출출해ㅐ서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토마틸로를 시켜먹어봤어요~

( 여윾시 배달으 민족이다, 완전 편함)



배달 시간은 좀 걸렸지만 도착! 여윾시 돈이 쵝오 -> 돈있음 가만히있어도 시켜먹을수있다능!




이렇게 손닦는 티슈가 같이와서 좋습니다아




저는 과콰몰리를 추가했는데요, 2000원 더내고 먹습니다~ 





2인세트 시켰는데 (혼자서...?)

싸워크림 따로 안시켜도 그냥 오네요?? 

천원인가 추가해서 시켰는데, 싸워크림 괜히 시켰네 ㅜㅜ 

싸워크림이 너맞짱 빠이트크림이 아니고 sour cream..





날씨는 춥고.. 안은 따듯하고 ..해서 생긴 거 같습니다!


첨에 저게 다야? 했는데 4개있습니다,

1사람 먹기에 너무 배부릅니다.. 

푸하..(콜라랑 같이 먹으면 그래요)



안에 스테이끼 ++ 😄(이것도 천원추가..ㅜㅜ)




음.. 굳 ㅎㅎ🤗🤗🤗

잘 먹었구요, 저는 약간 느끼하더라구요, 싸워크림 발라서 먹어서 그런가.. 

밥을 들고 먹어서 뭔가 새로웠구요, 밥자체가 맛있어서 굳 이였습니다

2인세트인데 좀 1인분 온거같았는데, 저거 브리또인가? 저거 먹으니까 배꽉차서 나머지는 낼 먹었어요~ 




이건 나중에 뒀다가 배고플때 😄

치킨과 양파 는 좋은 궁합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