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대한 궁금증 & 정보

암살자 어쌔신의 오리진은?? 암살자의 역사에 대해서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

엘리입니다~

오늘은 #어쌔신 ? #어새신 ? 의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음 #암살자 라는 단어인데 처음에 유래는 의미가 조금 달랐습니다,

맨 처음 어쌔신이란 단어는 'assin'이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는데요, assin은 11세기와 12세기의 비밀스러운 살인 집단에서 유래되었는데, 'Hashish 먹는 사람들'이라는 뜻의 'Hashishin'이라는 뜻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이 문화의 많은 부분이 사라졌지만, 원래 지도자는 이스마일리의 신앙의 저명한 독실한 하산 벤 사바였습니다. 하산의 그룹은 이슬람 교파들의 종교였습니다.

이 이스마일리 Isma'ili의 이름은 "pot head", "stoners", "junky", "crackhead" 등과 같은 오늘날의 유사한 용어와는 달리 경멸적인 의미에서 그들에게 주어졌던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그들을 요즘말로 아싸(아웃사이더), "outcasts", "druptable pops" 또는 "dritable pe"로 지칭하는 방법으로 그들에게 주어진 이름이었습니다.

확실치는 않지만, 이 암살단들이 알라무트(이란 북서부)에 그들의 주요 거점이 있었다는 것을 추론을 통해 알수 있었고, 이 요새에서 사바는 암살자들의 비밀 모임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그 명령 자체는 다섯 단계로, 대제사장(원래 사바), 대선전론자, 선지자, 라피크, 그리고 라지크스가 있었습니다.

집단의 가장 낮은 질서가 바로 암살자로 훈련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단지 사람들을 죽이려고 하는 무신경한 사람들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전투에서 고도로 훈련된, 변장술, 그리고 일반적으로 매우 잘 교육되고 지적인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회의 엘리트들 사이에서도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남자들은 엄청난 훈련을 받는과 동시에 마약(?)같은 약물을 주입하고 아름다운 수녀와 산토끼(?)소녀와 같은 관능적인 쾌락을 제공받았다고 합니다(와우!), 그래서 남자들은 그 수녀와 소녀들이 천국에 있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어쌔신들은 무리에서 나왔을 때, 갱스터 모양의 임무를 띠고 나갔습니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유명한 목표물을 죽이려고 하고 그 중간에 일이 잘못되면, 그들을 두려움 없이 만들기 위해 재빨리 낙원으로 돌아가면 괜찮을거라고 안심시켰다고 하네요! (위에 아름다운 여성들이 있는 낙원으로 -> 죽는다는 뜻..)


이 그룹의 일반적인 믿음은 몇 명의 고위급 개인을 죽이는 것이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전쟁보다 훨씬 더 쾌활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추종자들은 그들이 지하드에 있다고 믿었고, 사바와 그들의 성전의 마스터 플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바가 그의 진정한 계획과 동기가 무엇이든 간에, 사바는 그의 암살단들을 사용하였습니다. 여러 명의 지도자들을 살해하고 계약 살인으로 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큰 그림 그린 마스터 플랜 중 하나 일거 같습니다.

이 살인범 집단은 전문가 암살범으로서 유명해지고, 두려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살인뿐만 아니라, "기다려라, 아니면 하시신을 보내겠다!"라는 협박을 사용하여 돈을 갈취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단지 돈을 찾는 것 만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종종 독살할때 표식같은걸 남겨서 다른사람이 봤을때 어떤 의미인지 보여지도록 했는데요, 하시신 사람들이 무엇을 하길 바라는지, 다음에 사람을 암살할때 그리고 살인 등을 할 때 고런 걸 지시했다고 합니다.

무자비한 암살자로서의 명성에도 불구하고, 그 단체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살인에서 어느 누구도 아닌 그들의 목표물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고, 특히 평민이나 다른 무고한 구경꾼들을 죽이는 것을 피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아신"이라는 단어는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M케 칸을 죽이려 했다고 생각될 때 그들의 적수을 만났습니다... 몽골인들은 다양한 하시신 요새에 대항하여 그들의 군대를 보내려고 했고, 마침내 1256년에 알라무트에서 패배했습니다. 비록 나중에 다시 시작되었지만요. 그들의 요새는 사라졌지만 다시 뭉쳤습니다. 신도들은 집단 전체가 붕괴된 후 약 한 세기 동안 여전히 어느 정도 독립적으로 운영되었다고 하네요~.


암살 영화

영화에서 보면 어쌔신, 암살자들은 되게 멋있게 나오잖아요? ㅎㅎ 그래서 보고 와 멋있다 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는데 ..실제로 암살을 자행한 사람들은 잡히거나 죽거나.. 그렇게 되겠죠? 일상생활은 일단 하기 힘들듯 ㅎㅎ

...찾아보는 도중에 ,,,, 푸틴도 암살시도를 당했다?? (차가 박음.. 주의!!)

2016년에 푸틴도 러시아, 모스코에서 암살시도를 당했더라구요!

푸틴의 개인 운전사는 즉사했는데, 푸틴은 맨 마지막 1분에 차를 바꿔타서 살았더라는,, ㅎㄷㄷ

https://newspunch.com/vladimir-putin-escapes-new-world-order-assassination-attem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