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대한 궁금증 & 정보

2019년 이쁜 다이어리 추천!


안녕하세요~ 일단 먼저 이쁘게 꾸며놓은 그림 다이어리 사진 투척 ㅎㅎ





​새해가 와서 다이어리랑 스케줄러들이 이쁜게 많이 나오는군요 ㅎㅎ(위는 퍼온사진..)

항상 1월달만 빼곡히 쓰고 나머지달은 아무것도 안쓰는.. (전 아예 안썼다는 ㅎㅎ)

예전에 저는 스타벅스다이어리, 다른 커피 브랜드..

이디야 뭐 그런곳에서나오는 다이어리 사는걸 좋아했었는데요,

뭔가 커피 러버로써의... 1년에 한번만 나오는 스케줄러 는 사야되는 의무감??

이번 스벅 2019년 다이어리가 안이쁘게 나와서..ㅜㅜ 실망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이런저런 제가 봤을때 이쁜 다이어리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당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 리훈 이야기 다이어리


첫번째, 리훈 에서 나온 다이어리 스케줄러 인데요, 되게 이뻐요 ㅎㅎ

벌써 커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지난번 2018년 버전보다 더욱 발전된 부분이 있는데, 고무밴드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너풀너풀 거리지 않고 뙇 모아주네요!

또 다이어리를 사면 펜도 주나봐요! 와우 1+1











































속지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예전에 이런 다이어리, 스케줄러를 좋아했었는데,

막 끄적이고 안에 뭘 많이 쓰고, 뭘 붙이고.. 이런게 좋은 시절이 있었어서.. ㅎㅎ

꾸미는 재미? (요즘은 심플한게 좀 땡기는;;..ㅎㅎ)


속지마다 왼쪽에는 저렇게 작게 표시할수 있는 부분이 있고, 오른쪽에는 뭐했음 뭐했음 하고 적는 란이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밑에 링크가 있어요~

사진 출처 및 구매 링크

(글자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2. 루카랩 BGM 데일리 다이어리

두번째로 루카랩 에서 만든 BGM 데일리 다이어리! 특이하죠 ? ㅎㅎ

음 특이합니데이.. 스케줄러는 아니고 다이어리에 가까운데, 안에 뭐가 없어요 ㅎㅎ

핸폰 노래 틀어놓은것처럼 위에 노래재생 빼고는 그라데이션 페이지 입니다!


뭔가 1일, 뭐했음, 2일 뭐했음 이렇게 적기 싫으신 분들,

그냥 오늘 적을 삘이다, 오늘은 그냥 패스!

이런식으로 사시는 분들은 요런게 좋습니다 ㅎㅎ


사실 지속적으로 뭘 하기가 부담스럽죠..

그냥 자기가 적고 싶을때 적는게 훨씬 부담이 덜하긴 해용

색지가 매우 이쁘고 칼라가 쥑입니다 ㅎㅎ

노래를 들으면서 이것저것 의식의
흐름대로 써내려가도 좋을듯 해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밑에 링크가 있어요~

사진 출처 및 구매처

(글자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3. 그날의 분위기 다이어리

세번째로 그날의 분위기 다이어리 입니다

고품격 다이어리처럼 옆에 아메 아메 아메리캬뇨 마시면서 글을 촥~ 쓰면 어울리는 고런 다이어리입니다!

글을 쓰기 좋게 넓직넓직하게 되어있구요,
주말에 까페 가서 슥슥슥 하면서 쓰기 좋은 다이어리 같아요! 뭐 주중에도 갈수 잇구요 ㅎㅎ

monthly가 빠지면 섭하죠? ㅎㅎ 월별로 쓰는 칸과 날짜별로 쓰는 칸이 다 있어서 심플한 느낌으로 쓸수 있습니당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밑에 링크가 있어요~

사진 출처 및 구매처

(글자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네번째로! 두둥,

4.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노트 입니다~

신기해용, 요즘엔 이런 다이어리들도 나오는군요! 쉰기쉰기

저에게 물어보고 저에게 답변하는 특이한? 다이어리 같습니다~

나한테 내가 묻고 답하는거야?

음.. 안녕? 넌 누구니? 응 난 글쓰는 블로거..ㅋㅋ

으 오글거려 캬캬컄

하지만 이런 부분들이 자기자신을 제 3자입장에서 볼수 있어서

자기 자신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장점과 단점도 보게 해주구요! (전 단점만 23902개정도?)

저렇게 칭찬일기도 쓸수 있고, 요즘 이 빡빡한 일상에서 자기자신에게 칭찬한다는

일기도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 제가 칭찬 받을 만한게 뭐가있을까요.. 음..

이 블로그 글 올린거? ㅋㅋㅋㅋ 뭐 하여튼..

그냥 나름대로 칭찬할꺼 만들어내서 칭찬하면 좋겠죠?

어짜피 아무도 칭찬 안해주는데 내가 나라도 칭찬을 .. (슬프다)

사진 출처 및 구매처

(글자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넵, 이렇게 4가지 다이어리를 알아봤는데요, 전부 각각 개성이 있고

좋아서 이번에 뭘사야될지 되게 고민되네요 ㅎㅎ

아 뭐사지.. 하여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광고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