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존감 낮을때 보면 좋은 글! 영어공부도 되는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ㅎㅎ

제가 얼마전에 그냥 유투브 보다가 ㅋㅋ 들으면 좋은! 문구를 찾았는데요,

동기부여도 되고 해서 올려봅니다, 정말 예~전에 ROCKY라는 영화가 나와서 재밌게 봤는데요,

최근에 보니까 또 감회가 새롭습니다~

10대나 20대들은 아마 잘 모르겠지요??? (이 말은 넌20대가 아읍읍)

롹키는 권투를 기반으로 한 영화인데, 

실버스타 스텔론이란 배우가 나와서 1편부터 6편까지 죄다 줘패는 ㅋㅋㅋㅋ

음. 장난이구요(반은 사실), 1편부터 권투를 배워서 빡세게 트레이닝 한다음!

나중에 감동적이게 복싱매치를 이기는 감동적인 한 사람의 일대기..같은 건데요,

Chuck Wepner라는 사람을 모티브로 해서 영화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보면 되게 재밌어요!

맞는게 거의 탱커처럼 맞습니다 ㅋㅋㅋ 80년대? 90년대의 몸빵 대표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뚜까 맞고 또 엄청 때리고.... 나중에 에이드리안~~~~하면서 부르는게 쩝니다.

감동스토리도 있고, 예전에 80-90년대를 추억하게 하는 배경들이 많이 나와서 재미납니다.

물론 외국이라서 딱히 추억은 없지만 그냥..ㅋㅋ

스크립트를 실버스타 스텔론이 썼네요??!(롹키 주인공) 음.. 몰랐음.. ㅋㅋ


여기서 좋은 내용이 나오는데, 영어공부도 할겸.. 뽑아왔습니다!

6편에서 롹키가 자기 아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Let me tell you something you already know. 

The world ain't all sunshine and rainbows. It's a very mean and nasty place and I don't care how tough you are, it will beat you to your knees and keep you there permanently if you let it. You, me, or nobody is gonna hit as hard as life.

But it ain't about how hard ya hit. It's about how hard you can get hit and keep moving forward. How much you can take and keep moving forward. 

That's how winning is done! 

Now if you know what you're worth then go out and get what you're worth. But ya gotta be willing to take the hits, and not pointing fingers saying you ain't where you wanna be because of him, or her, or anybody! Cowards do that and that ain't you! You're better than that! 


네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말해줄게.

세상이 모두 햇빛과 무지개는 아니다.

그곳은 매우 비열하고 지저분한 곳이고

나는 네가 얼마나 강인한지 세상은 신경 쓰지 않아.

그리고 네가 허락한다면 세상은 너를 그곳에 영원히 머물게 할 거야.

너, 나, 아니면 아무도 삶의 무게만큼 세게 치지 않을 거야.


하지만 네가 얼마나 세게 때렸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너가 얼마나 세게 맞고도 계속 전진할 수 있느냐에 관한 것이야.

얼마나 많은 걸 맞고도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지.

이기는건 그렇게 해서 이기는거야!


이제 네가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안다면,

세상에 나가서 너 가치만큼 가져가!

하지만 그 가치를 가질려면 그걸 감당할수 있어야 하고,

이 사람이나 저 사람, 혹은 그 누구 때문에 너가 있고 싶은 곳이 아니라고

손가락질 하지 말아야 돼.


겁쟁이들이 그렇게 해, 그건 네가 아니야!

넌 그것보다 더 나아!


너가 너 자신을 믿지 않는다면 너만의 삶이 없을꺼야.

  

최근들어서 굉장히 와닿는 말이네요.. ㅜㅜ

저도 자존감이나 우울증이 어쩔때 찾아와서 되게 힘들었는데

어떤 사람이 저를 좋게 봐주는것만으로도 좀 회복이 되는거 같아요! 굳b

이기자!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