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가 밝았습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간단한 운동 BEST 3가지!


안녕하세요~

날씨가 춥네요,, 요즘은 그래서 롱패딩 을 거의 매일 입고다닌다는..ㅋㅋ

오늘은 집에서 할수 있는 정말 쉬운운동 (쉽다고 말하면 쉽고 아니라고 말하면 아닌 ..ㅋㅋ)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1. 킥백

첫번째는 킥백 입니다! 뒤로 차는 운동인데요, 보면 정말 쉬워요 ㅎㅎ

이건 또 여자 분들 엉뎅이를 하고 업될수 있는 운동 이기도 하지요!

















엎드리고 몸을 일자로 만든다음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게 한쪽 다리를 위로 차올리면 됩니다!

쉽죠? ㅋㅋㅋ 보기엔 쉬워도 저게 운동 되게 많이 된다는 점이 반전.. ㅎㅎ

처음에 할땐 너무 많이하면 다음날 엉덩이랑 허벅지 쥐나서 못다닐수도 있으니깐

처음엔 많이 하지 말고 양 사이드로 10번만 해주세요~

약간 필받았다, 나오늘 엉덩이 키운다 하시는 분들은 밑에 여자분처럼 내가

말이 되었다 히히히힣! 프루루ㅜㄹ.. 생각하고 하시면 됩니다 ㅎㅎ


2.플랭크

그다음엔~ 플랭크 !

플랭크는 많이 들어보셨죠? 그냥 을 일자로 한다음

저렇게 계~~ 속 30-40초 동안 계시면 됩니다! 너무 힘드시면 20초, 옷 난 저거 자신있는데,

오늘 설사각 이라면 2분-5분정도 하시면 됩니다!

장난이구 계속 하시다보면 배에 근력이 생겨서 할수 있어요~


처음에 시작하실때 팔꿈치를 바닥에 대는 자세가 너무 힘드시면

두손으로 몸을 받치는 자세, 밑에 사진처럼 하면 됩니다.


네 그 다음 고수분 (한 다리로!)


플랭크 그랜드마스터 ..

플랭크 하면서 먹습니다 (ㅎㄷㄷ)


커플끼리 할때는 이런식으로! (..음 커플이시겠다?)


3. 스콰트

3번째, 스콰트!

이것도 정말 쉬워요, 앉았다 일어섰다를 반복 하시는 운동이죠,

이 운동도 거의 전신운동이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운동이 많이 되는데요,

정말 쉽게 집에서 바로 할수 있는 운동입니다~



처음엔 자세잡기가 힘들어서 거울을 보면서

엉덩이를 뒤로빼는 연습을 하면서 하면 좋습니다~







10번만 하시면 돼요!(처음엔)

그리고 계속적으로 할수 있다 하시는 분들은 세트 갯수를 늘리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주로 10개 5세트 이런식으로 하고 있네요^^

와우 이분은 뭐 다리가 왔다갔다 합니다 (운동은 재밌게 하는걸 몸소 보여주는ㅎㅎ)


나중에 한 다리로 하시거나 아령을 잡고 하면 더욱 운동효과를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활기찬 한해 되시길 !~